운동화?? 내가노는이야기


조리??!!



잘 팔릴까??;;

덧글

  • 에바초호기 2011/05/10 00:50 # 답글

    어?
  • TokaNG 2011/05/10 17:02 #

    Aㅏ??
  • 포터40 2011/05/10 00:55 # 답글

    응?? (발목이랑 뒷꿈치에만 땀띠나겠;;;)
  • TokaNG 2011/05/10 17:02 #

    발가락만 허전하겠...
  • 마른땅 2011/05/10 01:29 # 답글

    좀.. 무리수 ㅋㅋ
  • TokaNG 2011/05/10 17:02 #

    길이 디자인했나봐요. ㅋㅋㅋ
  • 리크돔 2011/05/10 01:33 # 답글

    아...아이디어는 훌륭하네요...=ㅂ=;;;;;;
  • TokaNG 2011/05/10 17:03 #

    훌륭한가요? =ㅁ=
    신었을 때의 모습을 상상하면 그다지..
  • 리크돔 2011/05/11 19:22 #

    아이이어가 일반적이지 않아서 훌륭하다는...^^;;;
  • TokaNG 2011/05/11 21:57 #

    ㅋㅋㅋㅋㅋ
  • 지크 2011/05/10 02:14 # 답글

    ....엄청나게 깨겠어요 이거 푸하하하 ㅠㅠ
  • TokaNG 2011/05/10 17:03 #

    정말로 길거리에서 신고다니는 사람을 본다면 반가울 것 같습니다.
  • pientia 2011/05/10 10:07 # 답글

    이거 정말 나오는 건가요? 합성같습니다.;;; 그리고 나온다면 과연 잘 팔릴지...;;;;;
  • TokaNG 2011/05/10 17:03 #

    의외로 꽤 팔릴지도요?
    워낙 잘나가는 메이커니..
  • 봄봄 2011/05/10 11:20 # 답글

    강동원이 신어도 용서안될듯한...-ㅁ-;;
  • TokaNG 2011/05/10 17:04 #

    저라면 아이유가 신는다면 용서해줍니다 .(야)
  • 동사서독 2011/05/10 15:34 # 답글

    '캔버스레빠'
  • TokaNG 2011/05/10 17:04 #

    스레빠는 삼선이 진리지만...
  • 유아틱 2011/05/10 19:22 # 답글

    마지막 짤빵이 제 표정과 비슷할 것 같습니다.
    실제 저거 신는 사람들을 보면ㅋㅋ
  • TokaNG 2011/05/10 20:05 #

    저도 글을 먼저 쓰고 하드를 뒤적거리며 제 표정과 비슷한 짤방을 고르는데, 파일을 하나 하나 넘기다가 저걸 보는 순간 '이거다!' 싶었습니다.
  • 므흣한김밥 2011/05/11 01:49 # 답글

    일단 발냄새는 반으로 줄겠군효...ㅡ,.ㅡㅋ
  • TokaNG 2011/05/11 02:18 #

    근데, 샌들도 발냄새는 배더란..orz
  • 므흣한김밥 2011/05/11 03:36 #

    그래도 컨버스 특유의 그 발냄새와 고무냄새의 콤보는...하악~
    ㅡ,.ㅡㅋ
  • TokaNG 2011/05/11 21:57 #

    저런, 컨버스화가 냄새가 그리 심한가요?
    한번도 신어보질 않아서..;;;
  • 백화현상 2011/05/11 13:32 # 답글

    음...이것은 만들다 만거 같은...ㅋㅋ
  • TokaNG 2011/05/11 21:57 #

    천을 아끼기 위해서.. ㅋㅋㅋ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31169
1010
2163064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