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는 IU와 함께!! 내가노는이야기

크리스마스는 아이유와 함께!!

드디어 예약으로 걸려있던 아이유의 세번째 미니앨범 'REAL"이 왔습니다!!
원래 15일 발송예정으로 되어있던 것이 21일 발송으로 미뤄져서 레알 슬펐는데, 뜻하지 않게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어버려 레알 기쁘구요..;ㅅ;


새하얀 박스가 깔끔하고 알흠다운 아이유 미니앨범 REAL 스페셜 패키지!
애초엔 제가 아는 대부분의 샵이 품절이라 포기하고 일반판으로 사려고 했었는데, 충격(이라고 쓰고 뽐뿌님이라고 읽는다)께서 친히 재고가 남아있는 곳의 링크를 걸어주시는 바람에, 게다가 가입이 되어있지 않았을 거라 생각했던 그곳이 어째서인지 떡하니 아이디가 있어버려서 낼름 주문했습니다.

슬라이드식으로 상자를 꺼내면 예쁜 아이유가 벙찐 표정으로 반깁니다.
멍하니 벙찐 표정도 귀여워.ㅜㅜ


타이트하게 상자를 채운 내용물을 어떻게 꺼내나 싶지만, 옆으로 살짝 삐져나온 검은 리본을 당기면 꺼내기 쉽게 내용물이 일어나서 상자를 들고 거꾸로 엎을 필요가 없어서 좋습니다. : )

내용물은 이만큼. 차례대로 미니앨범과, 40p 분량의 화보집과, 2011년 캘린더포스트 잍입니다.
사이즈가 통일되어 보기도 좋고, 각각의 디자인도 깔끔해서 좋습니다.

우선은 포스트 잍.

포스트 잍은 별거 없습니다. 말 그대로 IU 글자가 박힌 작은 포스트 잍이 세 덩어리 붙어있네요.
포스트 잍에 아이유 사진이라도 그려져 있을까 기대했더니..ㅜㅡ 너무 평범해서 조금은 허탈했습니다.

그리고 2011년 캘린더.
어째서인지 주문을 할 때엔 스프링이 달린 탁상 캘린더를 예상하고 있었는데, 걸이식 캘린더입니다. (탁상 캘린더가 필요한데.;;)

그래도 아이유의 예쁜 사진과 함께 날짜가 보기좋게 박혀있어 퀄리티는 좋습니다. (절대 제 생일이 있는 달이라서 일부러 골라서 펼친 거 아니지 않습니다.)
숫자 폰트가 좀 더 굵거나, 한쪽으로 치우쳐서 스케쥴을 적을 공간이 확보되었다면.. 하는 아쉬움은 있지만, 아이유의 사진만으로도 내마음속 퀄리티는 급상승!! 아까워서 걸지도 못하겠네요.;ㅂ; (걸 공간이 없어요.ㅠㅠ)

그리고 스페셜 패키지를 지르게 한 결정적 요인인 40p 화보집.

뭔가 의미심장해 보이는 문구와 함께, (처음엔 저게 화보의 컨셉 목차인 줄 알았습..=_=;;)

아이유의 사진들이 많이 많이 수록되어 있습니다. 사진도 멋지게 잘 찍었네요!!
아이유의 특유의 해맑은 웃음이 찍힌 사진은 그닥 없다는 것이 또 아쉽긴 하지만, 사진 색도, 분위기도 아주 맘에 듭니다.

왠지 성숙한 느낌만을 내려 한 것이 신경 쓰이긴 하지만, 사진 자체는 아주 예쁘네요. : )
이런 화보는 좀 더 두껍게, 더 많이 찍어서 별도로 판매해도 된다고!;ㅅ; 우리나라는 어째서 화보집 시장이 형성되지 않은 건지.ㅜㅡ
아이유 말고도 시크릿이라던지, 카라라던지 하는 애들 화보집이 나오면 사줄 용의가 있구만.. (야)
이런 부분은 일본이 정말 부럽습니다.

그리고 대망의 미니앨범 REAL.
레알 기다렸다 받은 만큼 레알 반갑고 기쁘기 그지 없습니다.ㅜㅡ

패키지 겉에서도, 패키지를 펼쳐도 예쁜 아이유가 반깁니다.

아이유를 사방으로 쫙쫙 펼쳐야 CD가 보입니다.

..만, 꺼내기 불편한 스펀지 고정식이네요.;; 예전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도 스펀지 고정식이라 꺼내는데 진땀 뺐었는데.;;
두꺼운 하드보드지에 박혀있어서 CD를 잡고 꺼낼 때 으직 하고 CD 부서지는 소리가 난단 말입니다? ;ㅅ; 그래서 브아걸도 리핑만 하고 이후로 한번도 꺼내보지 않았는데..ㅇ<-<
어차피 리핑 하면 다시 꺼내볼 일이 없긴 하지만, 어째 좀 싫은 고정방식입니다.

하지만 CD 옆에 붙어있는 가사집을 들춰보면 이렇게,

예쁜 아이유가 반겨줘서 언짢은 마음도 싹 가십니다.
어째 화보집의 사진들보다 미니앨범에 실린 사진들이 컨셉도, 표정도 더 좋아보입니다?
오오~

숲속의 아이유쨔응~ 귀만 안 뾰족했지, 완전 엘프같은 자태입니다.ㅠㅠd 현실에 엘프가 실존한다면 저런 모습일 거란..

스패셜 패키지를 사면 아이유 팬미팅 응모권도 들어있습니다. : ) 나중에 한번 응모해봐야지. (설사 당첨된다 하더라도 갈 수 있을진 모르겠지만.;;) 

그리고 마지막으로 아이유 포스터! 이건 일반판을 사도 함께 주는 거긴 한데, 요즘은 음반 사면 포스터를 주는 경우가 많네요. 이런 식으로 쌓인 포스터가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orz

그리고..

처음으로 스마트폰이 갖고 싶어 졌.. (저걸 찍으면 과연 무엇이 보일까요? ;ㅅ;)

그리고 세번째 미니앨범을 기다리면서 두번째 미니앨범도 샀었습니다.

이건 사자 마자 바로 받긴 했는데, 함께 인증하고 싶어서 꾹 참고 기다렸습니다.
애초에는 첫번째 미니앨범의 곡들이 정규 1집에 모두 수록된 것을 생각하며 아이유 2집이 나오면 두번째 미니앨범의 노래들도 모두 수록되겠지 싶어서 정규앨범 발매를 기다리느라 안 사고 버티고 있었는데, 정규앨범이 아닌 세번째 미니앨범의 발매소식에 이건 아니다 싶어서 냉큼 질렀습니다.
 
아기자기한 예쁜 그림들이 그려진 가사집과 CD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프리핸드로 그린 그림들이 예쁘긴 한데, 아이유 사진이 너무 작고, 적어서 또 아쉽네요.ㅜㅡ 그림보단 아이유! (야)

헌데 무슨 이유에서인지 이 앨범은 리핑이 되지 않아 친구가 건네준 MP3 파일로 듣고 있습니다.; CD를 넣으면 재생이 되긴 하는데, 리핑을 하면 곡 정보만 뜨고 용량이 0KB라 재생이 되지 않네요.;; 리핑이 안되게 락이 걸린 건가?; 아님 리핑만 안 되는 불량? ;ㅂ;
여튼 어떻게든 듣고는 있으니 상관 없지만, 좀 이상하긴 합니다.;

그리고 당연히 정규앨범 1집도 있지요~
이건 진작에 사서 열심히 듣고 있었지요~~

샛노란 색이 예쁜 패키지입니다.

머리카릭이 긴 아이유도 좋지만, 단발의 아이유도 귀엽습니다. : )
노래도 1집의 노래들은 쌍콤발랄하고..

크리스마스에는 아이유와 함께! 아이유로 대동단결!! (어이)

아이유 앨범은 첫번째 미니앨범 빼고는 다 샀습니다. 그건 사려니 모든 곡이 정규 1집에도 다 수록되어 있어서 사지 않았는데, 어째 내심 허전하기도 하고.. 몇번을 살까 말까 고민하긴 했지만 역시 정규앨범에 실린 곡밖에 없어서 쉬이 결제가 되지 않네요.;
편곡이라도 다르게 되어있다면 당장에 지를 테지만..

아무튼, 저런 관계로 지금 제 곰오디오 재생목록이 좀 이렇습니다.

앨범에 실리지 않는 잔소리를 비롯한 다른 노래들은 다운로드 상품권으로 질렀습니다.;ㅅ;
그런데도 아직 지르지 못한 아이유의 노래가 몇 남아있는 모양이더군요.orz

아~ 아이유 최고.ㅠㅠd
크리스마스가 외롭지 않아요~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아이유와 웃어보자! 2010-12-25 15:20:00 #

    ... 친구가 선물해준 아이유 조증 플레이어.남들이 저렇게 웃으면 광년이 소리 들을 텐데, 아이유가 웃으니 왜이렇게 귀엽기만 한지.ㅠㅠ크리스마스는 IU와 함께!!, 아이유 윙크에 이어 3연속 아이유 포스팅.ㅠㅠ정말로 크리스마스를 아이유와 보내고 있습니다.오오~크리스마스에 솔로의 외로움? 그게 뭔가요?이렇게 예쁜 아이유가 있는 ... more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아이유 정규 2집 - Last Fantasy 2011-12-01 23:11:51 #

    ... 가 큽니다.orz 좀 더 평범하게 내줄 순 없었는가, 로엔..;; 뚜껑(이라고 하기 보다는 덮개)에 인쇄된 아이유의 인형 같은 모습. 지난번 REAL 때도 에뻤지만, 이번 앨범에서의 아이유는 화장을 더 은은하게 해서 그런지 더 예쁘고 예쁘고 예쁘네요.ㅠㅠ 음반을 걷어(?)내면 밑에는 ... more

덧글

  • 꽃가루노숙자 2010/12/24 15:45 # 답글

    아임 인 마이 트림!
  • TokaNG 2010/12/24 15:49 #

    꺼억~ ;ㅁ;
  • 굇수한아 2010/12/24 20:30 # 답글

    요즘은 아이유만 보면 흐믓한것이....늘겄나벼요.ㄷㄷ
  • TokaNG 2010/12/24 20:31 #

    당연한 현상입니다?
  • 페리도트 2010/12/24 22:44 # 답글

    아이유와 크리스마스를...
  • TokaNG 2010/12/24 22:44 #

    보내고 있습니다.
    아직은 이브지만..
  • 게온후이 2010/12/24 23:23 # 답글

    데뷔 미니앨범 어디갔나요 예?
  • TokaNG 2010/12/24 23:24 #

    본문에 사지 않은 이유를 적어놓았거늘!! 본문은 읽지 않고!!
  • 랑주 2010/12/25 16:18 # 답글

    ㅋㅋ 행복한크리스마스 되시겠네요 ㅅㅅ
    아이유가 인터넷에 많이뜨네요 한번 벅스서 들어봐야겠슴다
  • TokaNG 2010/12/27 07:18 #

    몸은 행복하지 않았지만 귀는 아주 즐거운 크리스마스였습니다. : )
    기왕이면 앨범을 사보심이.. (사진도 참~ 예쁜데)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87122
1025
2139546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