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 비행. (해피 플라이트) 영화애니이야기

요즘 TV에서 자주 해주는군요.
해피 플라이트.


우리나라의 대한항공만큼이나 유명한 일본의 항공사, ANA 항공에서 벌어지는 좌충우돌 비행스토리를 그린 작품입니다.

ANA 항공기에서..

ANA 국제 항공.. (엉?)

ANA 항공입니다.;;

일본발 호놀룰루행 국제선에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이륙준비에서부터 꽤나 디테일하게 잘 그려냈군요.
저야 비행기라고는 부산발 서울행, 극내선을 한번밖에 타보지 않아서 절차라던지 관련 에피소드에 대해 잘은 모르지만, 보는 내내 '아니, 저런 부분까지?' 랄 정도로 세세한 부분까지 비춰주고 있었습니다.

비행에 있어서 크다면 큰 사고인, 기체이상으로 인한 회항을 다루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들을 때로는 유머러스하게, 때로는 손에 땀을 쥐게도 하면서 꽤나 잔잔하게 풀어냅니다.
그리 큰 임팩트 없이 무난하게 이어지는 장면들이, 마치 그 비행기를 탄 승객이나 비행을 마치고 돌아온 승무원들이 '이번 비행에서 이런 저런 일이 있었는데 말야~' 하며 이야기를 해주는 것처럼 재미있게 그려져서 보기 좋았습니다.

딱히 따로 주인공이라고 꼬집을만한 인물 없이,

기체를 이끄는 기장, 부기장도,

기내 승무원들도,

관제탑도,

지상 정비팀들도, 모두가 주인공인 모습이라 정말 그들의 일상의 한 부분을 보는 것처럼 자연스럽고 편안한 영화였습니다.

비행 한번 하기가 그리 빡쎈 줄 미처 몰랐단.
고속버스 타는 거랑은 많이 다르더란...;;

정말 별 특징 없이 재밌어서, 달리 할 말도 없습니다.;;
재미없는 영화는 쓸데없이 글만 길어지던데.;;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출출할 땐 (논짱 도시락) 2010-10-26 00:52:06 #

    ... 굴에 비해 꽤나 과격한 연기도 서슴지 않아 더욱 멋졌고.코마키에게 도시락 비법을 전수해주는 토야상으로 키시베 잇토쿠 아저씨가 나와서 괜히 반가웠습니다.이 아저씨는 이제 훌라걸스, 해피 플라이트에 이어 세번째 보는 아저씨지만, 왠지 등장만으로도 훈훈한 이미지를 풍겨서 마음에 든 배우입니다.우리나라 배우로 치면 변희봉 아저씨같은 느낌? 등장만으로도 웃긴 타케나카 나 ... more

덧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4135
700
2146087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