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관으로 돌아온 T.O.P 그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내가노는이야기

스브스에서 무려 강심장을 2주나 할애하면서까지 광고를 하도 대대적으로 하길래, 어떤가 싶어서 봤습니다.
그냥 주인공으로 이승기, 신민아가 나온다는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이거 생각보다 손발이 오그라드네요.
이힉~!
낮에,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방영 특집으로 케이블에서 신민아 주연의 '무림여대생'을 해주길레 잠시 봤는데, 그것만큼이나, 혹은 그 이상으로 부끄러웠단.;;

이런 유치뽕짝 닭살 돋는 멘트들은 대체로 순정만화를 원작으로 한 드라마에서 종종 볼 수 있었는데, 극본을 보니 무려 홍자매!!
홍자매, 이사람들은 환상의 커플 말고는 거의 춘향, 홍길동, 구미호 등 고전 캐릭터들을 현세로 끌어내는군요. (검색해보니 '미남이시네요'도 홍자매꺼긴 하더란.;;)
고전 캐릭들을 현세와 잘 버무린 센스와 아이디어가 돋보이긴 하지만, 어째 그려지는 그림이 손발이 오글거릴 정도로 부끄럽답니까?;;
암튼, 만화가 원작인 건 아니네요. '궁'이나 '탐나는 도다' 정도로 생각했었네.;;

이제 1회라 구미호인 신민아와 이승기가 만나는 씬을 아주 뻔하고도 민망스럽고, 부끄럽게 구구절절 풀어놨습니다.
세상에, 현세에 나타난 구미호와 인간이 만나는 장면은 아마 100명이 상상해도 101명이 똑같을 정도로 뻔한 모양입니다? 머릿속에 그리는 그대로 전개되서 깜짝 놀랐단.
그래도 명색이 홍자매인데, 앞으로의 행보에서 뭔가 색다른 모습을 보이겠지.

아저씨답지 않은 아저씨, 원빈의 T.O.P 그녀, 신민아는, 딱히 예쁜 얼굴은 아닌데, 이상하게 호감형입니다.
개인적으론 볼의 보조개가 좀 작거나 없었으면 하지만.. 웃을 때 크게 패이는 보조개가 매력포인트일 수도 있지만, 개인적 취향으로는 보조개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보조개가 없는 신민아는 고딩 때의 풋풋한 첫사랑과 매우 닮아서 괜히 더 두근거리기도 합니다.
그래서 당시엔 신민아가 나오면 자동으로 시선이 고정됐었단..

이승기는 여성팬들에겐 좋은 모습으로 어필할 수도 있겠지만, 남자인 제 눈에는 그리 탐탁친 않았습니다. =ㅅ=
적어도 제멋대로 굴려면 원빈정도는 생기고 봐야 밉살맞지가 않지, 이건 뭐 답 없는 망나니로 나와서..

그런 승기에게 뿅 간 효민은 의외의 서비스였..
청춘불패에서 보고 어리버리한 모습에 살짝 호감이 갔었는데, 드라마에도 얼굴을 비추다니, 점점 영역이 넓어집니다?

히든카드인 듯 보이는, 의문의 수의사는 너무 똥폼 잡아서 별로였습니다.
나중에 어떤 활약을 보일지도 빤히 그려지고 있고.

재미있는 까메오가 더러 나와서 재밌네요.
요즘 드라마에선 까메오 캐스팅도 전쟁 수준이란..;;
적절한 까메오는 재미를 더해주지만, 주객이 전도되면 낭패.

얼굴만 봐도 빵 터지는 성동일 아저씨의 영웅본색 패러디는 뜬금없었지만서도 가장 인상적인 장면이었습니다.


기왕 1화를 봤으니, 가급적이면 본방사수 해볼랍니다.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야수와 미녀. 2010-09-05 00:27:39 #

    ...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를 아주 재밌게 보고 있는 요즘, 문득 신민아의 영화속 모습이 다시 보고 싶어서 가지고 있는 DVD 타이틀중엔 신민아가 나오기로는 유일한 작품인 '야수와 미녀'를 다시 ... more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시크릿 가든. 2010-11-23 00:15:49 #

    ... 냥 막 예쁘고 그러더라는.. 물론 극중 캐릭터, 길라임 자체의 연기도 괜찮았고.무려 스턴트맨을 연기하는 덕에 뜻하지 않은 화려한 액션도 보여 썩 좋았습니다.정두홍의 액션스쿨은 내 여자친구는 구미호 이후 두번째로 드라마에서 보네요. 개인적으로는 이필립의 역할을 그냥 정두홍 감독이 해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도 있지만..어차피 길라임에겐 동경의 대상이고, 액션 ... more

덧글

  • 페리도트 2010/08/12 00:30 # 답글

    신민아보다야(국밥배우)유인나가 나은데 개인적으론..ㅎㅎㅎ
    전 아직까지는 제빵왕 김탁구 사수입니다. ㅎㅎㅎ
  • TokaNG 2010/08/12 16:01 #

    개인적으론 유인나는 주연급은 아니라는 생각이라..
    신민아도 주연으로 내세우긴 심심한 면이 없잖아 있긴 하지만서도. 킁..
    김탁구는 제대로 본 적이 없네요.
    인기는 엄청나던데.;;;
  • 동사서독 2010/08/12 01:33 # 답글

    성동일 씨 장면이 뜬금없지만 재밌더군요. 김탁구를 안보고 있는지라 저는 이승기 신민아의 구미호를 보기로 했습니다. 월화 자이언트 (한은정 구미호는 KBS 다시보기가 무료라 그걸로 보구요.) 수목은 신민아의 구미호 ... 이렇게 보게 되네요.
  • TokaNG 2010/08/12 16:02 #

    성동일 아저씨, 까메오인 줄 알았는데 예고편 보니 계속 나오시는 모양이더군요.
    등장인물중에 가장 기대주입니다.
    한은정 구미호는 챙겨보려 했지만 역시 한은정과 사극은 어울리지 않아서..
  • 지나가다 2010/08/12 02:21 # 삭제 답글

    이승기는 노래도 별로 얼굴도 별로 연기는 확실히 못하고 예능도 왕 가식스러워서 보기 괴로운데 도대체 매력이 뭔지 모르겠어요 최대의 미스테리 저여자임
  • TokaNG 2010/08/12 16:04 #

    저도 데뷔초에는 그런 생각이었는데, 보면 볼 수록 귀엽긴 하더라구요.
    예능왕이라며 띄워주는 건 오바다 싶지만, 그렇다고 질색할 정도는 아니라서 제게는 무난한 캐릭터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28135
700
2146081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