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뚝딱~ (2) 장난감★이야기

장난감을 '또' 만들었습니다.

깨작 깨작~

뚝딱 뚝딱~

다 만들었다~


오다이바에 가서 실물을 보진 못하지만 1/144로 축소한 프라모델이라도 즐겨야..

뒷태도 늠름~ 멋집니다.
늘씬하게 잘~ 빠졌네요.

무장도 풍부~

빔샤벨에, 실드에, 빔라이플에, 바주카에, 무장 쥐는 손에, 바주카 거치대에, 1/144로는 처음으로 건담해머까지!! (철퇴 모양이면서 해머라는 이름이 의아하긴 하지만;;)
건담해머는 구판 무장세트에도 있긴 했었지만 그건 사슬이 고정된 플라스틱이었으니..=_=;;(게다가 난 그거 없으니..)

이정도의 호화로운 구성이 기존의 HGUC보다 200엔 오른 1200엔!! 따지자면 건담해머 하나가 200엔??!!
퍼슷은 원래부터도 구성이 화려하긴 했었군요.=ㅛ=a 게다가 이번엔 코어파이터도 없는데..ㅇ<-<

무장을 쥐어줘봤습니다.
다른 무장들은 바꿔서 쥐어주기 귀찮고 딱 저정도가 적당. 바주카도 거치시키기 귀찮습..(퍽~!)

관절을 움직이기도 귀찮아서 차렷으로 고정.

건프라든 뭐든 프라모델을 사면 가동률이라던지 이런건 개의치 않고 얼마나 입체적으로 잘 구현이 되었느냐를 먼저 살피기 때문에 조립하는 동안에 볼일은 다 끝납니다. 만들면서 요리조리 살펴보니까..
그래서 가동률 상승을 이유로 기본적인 모양새가 단조로워지거나 하면 별로 반갑지 않다능.. PG 스트락이 대표적이겠군요. (담번 PG는 더블오라는데 그놈도 스트락보다 더하면 더했지 덜하진 않을듯..ㅜㅡ PG면 가동률보단 내부프레임 기믹에 더 충실했으면..;ㅂ; 퍼슷이나 막투처럼..)

최초(?)HG 퍼스트와 함께..
발매시기가 얼마나 차이나는진 모르겠지만 참담할 정도의 비교샷이네요.ㅜㅡ 적어도 10년 이상은 차이나지 싶은데..
그래도 용케 키는 비슷합니다. 키는..
하지만 저 머리크기 어쩔꺼야~;ㅁ;

뒷태도 구HG는 참으로 구수하게 생겼군요.
엉덩이에 바주카 거치대는 HGUC부터는 탈착식이지만 구HG는 고정형입니다. 똥꼬에 집게를 달고 다니는 사나이(?)..
그래도 큰 머리랑 가늘고 길게 뻗은, 그리고 심하게 벌어진 빔샤벨 손잡이만 아니면 구HG도 그리 나쁘지만은 않은데..

중간에 HGUC도 살짝 껴서 다시 한번..
어째서인지 HGUC가 가장 안정적으로 생기긴 했네요. 30주년 기념판은 늘씬한건 좋지만 다소 앙상한 느낌도 지울 수 없..ㅜㅡ
마치 정준하, 김종국, 이윤석을 보는 기분이네요..;ㅂ; (대두에 안정적(?)인 근육질에, 앙상한 뼈다귀..)

키는 고만고만 하면서 실드의 크기는 들쭉날쭉..

백팩은 역시 가장 최신의 30주년 기념판이 가장 세련됐고~

빔라이플은 점점 커지네요.=_=;;(바주카는 꺼내기 귀찮아서 생략)

모양적으로는 HGUC의 라이플도 나쁘진 않습니다만..

30주년 기념판은 무려 조준경이 노란색으로 색분할이 되어 있어서 더욱 원츄!!
HGUC의 라이플 조준경은 진한 회색에 노란색 에나멜이 잘 먹지 않아서 걍 금색으로 다 발라버렸는데.. ㄷㄷㄷ..

조준경의 노란색까지는 분할해줘도 역시 곧휴의 노란 브이는 무리였나 봅니다. 하긴 저것까지 분할하기엔 부품이 너무 작아지니;;

마주보고 선 最舊型最新型..[..]

반다이의 건담은 만들 때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서 매번 같은 기체지만 사모으는 보람이 있습니다.
최악의 프로포션인채로 매번 같은 모습으로 나오는 우리의 태권브이와는 달리..

1/144 스케일의 퍼슷 인젝션의 변화를 보고 싶어서 구판과 FG를 사볼까? 하고 돌아다녀봐도 구판 1/144는 씨가 마른지라..
암튼 5종의 1/144의 금형이 모두 다른 것을 보면 반다이가 참 애를 쓰긴 합니다?
태권브이쪽도 좀 애를 써주면 좋겠지만..

아싸~ 좋구나! 건담!!


앞으로 몇 번이나 더 나올지..

덧글

  • 동사서독 2009/07/20 18:26 # 답글

    1/144 FG 퍼스트가 참 멋지죠.
  • TokaNG 2009/07/20 18:27 #

    생긴게 PG 판박이라 살까 하다가 사출색이 단색이라 지금껏 미루고 있습니다.
    FG는 지금도 쉬이 살 순 있지만 구판이 씨가 말라서..ㅜㅡ
    있을 때 살껄..ㅜㅜ
  • 동사서독 2009/07/20 18:48 #

    1/144 구판 퍼스트의 매력(?)은

    백팩을 뚫고 X자로 끼워지는 빔샤벨의 화끈한 박력(?)이 아닌가 합니다.

    http://www.gundamshop.co.kr/GD_Front01.html?ItemCode=10010653 (여긴 재고 있음.)
  • TokaNG 2009/07/20 18:51 #

    앗! 저기도 확인해봤었는데!! =ㅁ=
    제가 1/100이랑 헷갈린듯??;;
    사야겠군요. +ㅂ+
  • 동사서독 2009/07/20 19:01 #

    만원 이상이면 무료 배송 기간이기도 하죠. ^^
  • TokaNG 2009/07/20 19:11 #

    잇힝~ 금방 지르고 왔습니다~
    덤으로 FG 퍼슷이랑 구판 짐이랑 건캐넌도..
    구판으로 V작전 셋을 맞춰주려니 이상하게도 건탱크가 비싸네요.ㅜㅡ
    건캐넌이랑 짐을 합한 가격이라능..
    ㄷㄷㄷ..
    건탱크 지못미.ㅜㅡ
  • 동사서독 2009/07/20 21:14 #

    구판 1/144 시리즈라면

    주앗크, 앗크, 조고크, 악가이, 비그로, 쟈크레로, 그라브로, 앗잠... 요런 킷들도 무시할 수 없는 마력을 가진 킷이죠.
  • TokaNG 2009/07/21 03:55 #

    그렇잖아도 구판 퍼슷 사러 갔다가 구판들 뽐뿌 무지 받았..

    ..지만 대체로 품절이라 살았습니다.=_=;;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135
260
2177929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