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 (2) 내가노는이야기

제가 좀..

DVD들을 질렀습니다!!

케이스 그림이 예쁜 '구구는 고양이다' 입니다.
완소 쥬리가 나와서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이누도 잇신 감독의 신작이라 냉큼 질러봤습니다.
극장에서 상영중일 때에는 하필 일산에는 개봉하지 않은지라 서울까지 나가기 귀찮아서[...] DVD 발매를 기다리고 있다가 이제야 겨우 샀네요.
뭐, 내용도 괜찮은 모양이지만 사실 내용따윈 어찌 되도 상관 없습니다. 우에노 쥬리만 비중있게 나와주면..

버릇처럼 비닐포장을 확 뜯어버렸는데, 아웃케이스에 둘러진 트레이스지로 만들어진 띠지가 상당히 아슬아슬해 보이네요..;;
그냥 확 벗기자니 아쉽고 그냥 달고 있자니 금방이라도 찢어질 것 같고..
좀 달고 있다가 부주의로 찢어지면 그때 벗겨야겠습니다.

얇은 책자 하나와 디스크가 들어있습니다. (절대 의도적으로 쥬리가 보이게 펼친 것은 아닙니..[..])
책자에는 이런 저런 캐릭터의 설명과 작품설명, 촬영배경등이 적혀있네요.

디스크는

더블..
본편서플입니다.
아직 돌려보진 않았습니다.;; 예전같음 쥬리가 등장하는 DVD는 받자마자 돌려보겠지만 이번엔 쥬리보다 급한(?) 무언가가 함께 왔기에..


여기저기서 얘기로만 들었던 '지금 만나러 갑니다'..
항상 품절이라 못 샀었는데 재판이 되었는지 새로이 입고되어 냉큼 질러봤습니다.
그렇게나 슬픈 이야기라고 호평이 자자하길레 무척이나 궁금한 영화였는데..
소설도 있는 모양이지만 어차피 소설은 사봐야 읽지 않을테니 DVD만 샀습니다.

그러니까 이것도 어서 보긴 해야 하는데..

하정우, 전도연이 열연한 '멋진 하루' 입니다.
정말 이렇다할 인상깊은 사건이 없는, 그저 그런 잔잔한 일상의 하루를 담은 작품이지만 이상하게도 전혀 지루하거나 재미가 없지 않아서 DVD 발매를 기다렸다가 냉큼 샀습니다. 단골샵인 그래둘넷에서 품절이라 다른 샵까지 뒤적거리는 수고를 무릅쓰고..
일단 극장에서의 인상은 아주 좋았습니다만.. 한번밖에 보지 않았기에 다시 보면 어떤 장면들이 새로이 보일지 궁금해집니다.
또 멋진 하루를 선사해줄지..

미야자키 아오이를 처음으로 예쁘다고 생각하게 해준 영화, '다만, 널 사랑하고 있어' 입니다.
영화를 보면서 카메라에 대한 뽐뿌도 무지하게 받았었고, 영화 자체도 꽤나 재밌었기에 역시 어둠의 루트로 본 것이 맘에 걸려서 DVD로 사봤습니다. 안타깝게도 염가판이지만..

히로스에 료코 누님을 뵈러 갔다가 영화 자체에 반해서 극장에서 두번이나 본 '굿' 바이' 입니다.
이 영화가 참 괜찮단 말입니다? 정말 잔잔한 일상 속에 코믹한 모습들도 담겨있고 은은한 음악이 잘 어우러지는 청아한 느낌의 색상이..
암튼 이래 저래 무척이나 마음에 든 영화라 역시 DVD를 기다려서 발매를 확인하곤 바로 샀습니다.
이 영화가 개봉할 당시에 케이디 미디어가 DVD사업을 접는다는 기사를 접하곤 'DVD 발매 안되는거 아냐?' 하고 걱정했었지만 역시 내주긴 하는군요. 혹시 접은건 블루레이만인가? =ㅅ=a
암튼 발매되서 다행입니다.
DVD가 잘 팔려서 제발 사업 접는다는 소식은 들리지 말아야 할텐데..ㅜㅡ


그리고 이번 지름의 메인(?)중에 하나인..

네, 그렇습니다!! 진리의 박보영 양이 나오는 '과속스캔들'입니다!!
와우~
이미 극장에서도 두번이나 보긴 했지만 이런건 바로바로 질러줘야 제맛!! ;ㅅ;d
구성품은 보시는바와 마찬가지이고 좀 더 디테일한 모습은 '과속 스캔들' 3DISC 한정판 - 드디어 프리오더 개시!! <- 이곳을 보시면 아주 잘 나와있습니다.
랜덤으로 싸인판이 발송된다는 문구에 새삼 싸인판을 바라기도 했었지만.. 하늘도 무심하시지..ㅜㅡ
저는 차태현 싸인이라도 기쁘게 받아줄 수 있는데 말입니다.;ㅅ; 물론 왕석현이면 더 좋고 박보영이면 베스트 오브 베스트, 더할 나위 없이 좋았겠지만..

암튼 이 영화는 이 둘만 믿고 가는 겁니다!! 니들이 짱이다!!

본편서플OST까지, 아주 속이 알찬 녀석으로 나와줘서 베리 땡큐입니다. 그렇잖아도 DVD와 함께 OST를 사려고 했었는데 그럴 필요가 없게 되었.. 나이스~
그러고보니 이번에 같이 산 CD들을 리핑하면서 이 OST도 같이 리핑한다는게 깜빡했네요. 워낙 들을게 갑자기 많아지다 보니..=ㅅ=a 

그리고..

역시 보영 양이 함께 하시는 '초감각 커플' 입니다.
극장에선 워낙 소수의 상영관에만 개봉을 한지라 과감하게 포기하고 DVD를 노심초사 기다리고 있었는데 마침 ch CGV에서 설날 특선영화로 틀어줘서 알람까지 맞춰놓고 일어나 냉큼 봤었지요. 그리고 DVD도 발매되어 냉큼 샀습니다. 눈에 보일 때 사두지 않으면 또 품절되고 그것이 절판으로 이어질까봐..;ㅅ;
DVD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역시 초감각 커플 - 보영빠들을 위한 필수 교양 품목 <- 여기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아~ 저 깜찍한 보영 양을 보라.. 저런 아이에게는 포박당해 끌려가더라도 마냥 즐겁겠..(퍽)

역시 ch CGV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영화라 충무로 영화들보다는 퀄리티가 다소 떨어지는건 사실이고, 서플 또한 무지하게 간소합니다.
뭔 인물들 인터뷰는 나오긴 하는데 누구인지 소개도 없고 자막조차 없어서 '님은 뉘귀?' 하며 지켜보게 만든다능..=_=;;
그래도 진구박보영은 알아봅니다. 암요~


..해서 쉬는 동안에 무려 우에노 쥬리의 신작인 '구구는 고양이다'를 바로 보지 못하고 박보영이 나오는 영화들만 몰아서 봤습니다.
과속스캔들부터 초감각 커플, 그리고 예~전에 미리 사뒀던 울학교 이티까지..
아아~ 예쁘기도 하여라..=ㅂ=
정말 다시 봐도 재밌는 영화들이고 다시 봐도 예쁘기만 한 박보영 양이군요.=ㅂ=/

보영아, 올해에도 영화 많이 많이 찍어라~;ㅂ;
이 옵퐈가 다~ 봐주고 다~ 사준다능..;ㅅ;/


총 7 편의 DVD중에 보지 못한 영화는 달랑 둘..
나머지는 인상깊게 본 영화들을 소장하기 위해, 그리고 보영양의 팬심으로 산 작품들입니다.
기왕이면 새로운 작품들을 더 많이 사는 것도 좋았겠지만 이미 봐서 검증된 작품들을 소장하는 것도 좋으니..

덧글

  • 엘리스 2009/06/29 07:47 # 답글

    구구는 고양이다는 일본 가서 보렸더니 갔을 땐 커밍순이라 못 봤고
    [대신 DMC 가 상영중..ㅇ<-< 필요없어, 필요없다고..]
    우리나라 왔을 때는 상영관이 적어서 어물어물하다보니 사라져서 못 봤네요.
    고양이가 나왔다는 것만으로 보려고 했는데...

    어째, 재밌나요? 재밌으면 DVD방이라도 가야..ㅇ<-<
  • TokaNG 2009/06/30 00:58 #

    아직 보지 못했지만..
    조만간 보게되면 바로 리뷰 써 올리겠습니다?
    아마도 이누도 잇신이니(우에노 쥬리가 나오니) DVD방 가셔야 할듯..
  • 아르메리아 2009/06/29 08:26 # 답글

    와아 고냥이 늠 귀여워요'')!
  • TokaNG 2009/06/30 00:59 #

    그러게요? =ㅂ=^
    케이스가 아주 맘에 들어버렸습니다.
    영화에서는 얼마나 귀엽게 나와줄지..
  • 충격 2009/06/29 23:41 # 답글

    KD미디어가 사업 접지는 않을 겁니다.
    블루레이도 이번에 적벽대전 등 해외작을 출시한다는 것 같고요.
    ('한국영화' 블루레이는 확실히 4장 내보고 안되니까 접은 느낌이지만[...])
  • TokaNG 2009/06/30 01:00 #

    그렇군요. 다행입니다.
    그럼 지난번 그 기사는 과연..orz
  • 2012/12/09 15:04 # 답글 비공개

    비공개 덧글입니다.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42169
984
2139928

google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