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는 여자... 영화애니이야기




 

풀 타이틀은 보시는 바와 같이 "오직 한 남자만 아는 여자.."

뭐, 나쁘지 않겠다. 한 남자만 안다니.. (스토커잖..;; 저기 저 포스터에도 이미 써 있..;;)


근데 느닷없이 웬 아는 여자?? 라고 물으신다면...

"좋아하는 영화니까."

 



사실 지난밤에 마감 하나 끝내고 다시 한번 더 보고 글을 쓰려 했는데..
어쩌다 보니 아직 보지 못했다.;; (마침 마감 한 그날 티비에서 해주기도 하더라.;)

뭐, 다시 보진 못했지만.. 이미 4번은 본 영화다.;;
극장에서 한번, DVD 사서 곧바로 한번.. 좀이따 생각나서 또 한번, 티비로 한번..
그리고 또 다시 보려다 아직 못 본 거다. 그만큼 좋아하는 영화.

극장엔 아무 생각 없이 보러 갔는데, 아주 대박이었다! 이렇게 멋진(?) 영화가!! (너무 생각 없이 보러 가서 누구랑 봤는지도 기억 안난다...;;)

극중에 나오는 이나영 같은 여자가 좋다!
음.. 이나영 같은 여자가 좋다! 라기 보다는, 그런 "사랑"을 하고 싶다! 라는 생각..
스토커면서도 스토커스럽지 않고, 사이가 멀어 보이면서도 전혀 멀지 않다.
(근데 스토커라니..;; 영화 보는 내내 저게 스토커야? 라는 생각만.;;)

결국은 한 사람만 아는 바보같은 사랑을 하고 싶다는 거다. (당연하잖은가!! 바람이라도 필 테냐!!)
그게 사랑인지 뭔지도 모르면서 그냥 그 사람이 좋아 그 사람만 바라보고 그 사람만 생각하고 그 사람을 위해 살고 싶...
진 않지만.. 뭐 나쁘진 않잖아??
사람이 사람을 좋아하는데 이유도 필요 없거니와, 이 감정이 사랑인지 어떤지 알 필요따위 없는 거닷!! 좋으면 그걸로 족한 거지 뭐..



영화얘기라기 보단.. 좋아하는 영화를 빌미로 하고 싶은 얘기를 하고 싶었나보다. (그러니 다시 안 보고도 잘 떠들지..;;)


난 로맨틱 코미디가 좋다.
로맨틱 코미디에는 가슴 아픈 사랑은 없으니.. (가슴 아픈 사랑에 웃을 사람은 없잖아?)
그냥 로맨스도 나쁘진 않지만.. 가슴 아픈 사랑보단 웃을 수 있는 사랑이 좋으니..



뱀발: 아는 여자 영화속에 나오는 영화는.. 정말 원츄다!! >.<d

핑백

  • ♠또깡이 窮狀 茶飯事♠ : 아는 여자. 2010-10-04 01:18:22 #

    ... 한번 보고, 두번 보고, 자꾸 봐도 재미있는 아는 여자.또 문득 생각나서 돌려보다 또 한번 어어어~? 한다.그러고 보니 이민정이 이 영화에서 이연(이나영)의 친구로 나왔었잖아 ... more

덧글

  • 無爲徒食™ 2006/08/07 02:06 # 답글

    저도 2번이나 봤는데...
    참 기분좋은 영화였던 것 같습니다. 너무 자극적이지 못해서 흥행하지 못했던...^^a
  • TokaNG 2006/08/07 03:36 # 답글

    괜히 보고나면 웃음짓게 되지요..^^ 그래서 로맨틱 코미디가 좋아요~ (근데 아는여자가 코미디던가??)
댓글 입력 영역



통계 위젯 (블랙)

2929
233
2178153

google ad